매일 찾는
베이직 자켓
다른 장식 없이 깔끔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하나 사서 매일 입을 수 있는 자켓입니다. 부드러운 터치감과 방풍성이 우수하며, 제품 자체의 중량이 가볍고 보온성과 생활방수가 가능한 소재를 사용하여 외관은 깔끔하면서도 기능적으로는 가을/겨울 자켓으로써 충분히 보온성을 유지하였습니다. 어디서나 쉽게 입는 데일리 자켓을 찾으신다면 SJJD13 [19FW 신상] Z208 타슬란 사파리 패딩 자켓을 추천드립니다.


신소재
웰론(wellon)충전재
신소재 폴리에스터 파이버를 가공하여 만들어낸 마이크로 섬유로 다운에 버금가는 보온성과 가벼움을 가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구스나 덕에서 발생하는 털 빠짐이 없고, 이중으로 웰론백을 추가하여 웰론 빠짐이 없이 제작 설계되었습니다.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과 변색이 없고 다운 특유의 냄새가 나지 않는 친환경적 소재이며, 털 알레르기와 피부에 민감하신 분들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소재입니다.


단단한 기능의
타슬란 조직
부드러운 터치감과 방풍성이 우수한 타슬란 조직의 소재를 사용한 자켓입니다.벌키성 있는 원사를 사용하여 직조함으로 면과 같은 터치감을 구현하며 촉감과 보온성 모두 겸비한 소재입니다. 또한 대부분의 방수 원단보다 번들거리는 광택이 덜한 무광택 조직으로 고급스러움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후드 일체형 패딩 자켓
탈부착식이 아닌 후드 일체형 패딩 자켓으로 입었을 때 탈부착한 부분으로 들어오는 찬 바람을 막아줍니다. 또한 후드 양옆 드로우코드가 있어 조이고 늘려 바람의 유입을 막을 수 있으며, 몸에 편하게 조절 가능합니다.


목을 포근하게 감싸주는
에보니 원단
추워지면 패딩을 목 위까지 전체 잠그곤 하는데 안감이 덧대어있지 않은 패딩은 원단이 차가워져 그대로 얼굴에 닿아 추위를 더 느낍니다. SJJD13 자켓은 목을 둘러싼 부분을 에보니 원단 처리하여 보온성을 높였으며, 부드러운 면으로 착용 시 편안합니다.


5개의 편리한 수납 공간
허리 양쪽 4개의 수납공간과 안감 1개의 수납공간, 총 5개의 포켓 처리로 수납이 용이합니다. 특히 허리 부분의 경우 이중 포켓 처리를 하여 수납은 물론 보온 공간을 분리하여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SJJD13 Z208 타슬란 사파리
패딩 자켓 특장점
1. 부드러운 터치감에 방풍성이 우수한 타슬란 조직의 자켓입니다.
2. 후드 일체형으로 탈부착식 후드 사이로 들어오는 바람의 단점을 보완하였습니다.
3. 뒷목 전체를 감싸는 에보니 원단으로 보온성과 편안함을 높였습니다.
4. 이중 수납공간은 수납, 보온 공간을 분리하여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COLOR


블랙


다크 그레이


다크 네이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