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KD06
[20FW 신상] 체크패턴 기모 히든밴드 팬츠

구김 없이, 매 순간 처음처럼
1. 부드러운 기모처리가 되어있어 가을부터 겨울까지 따뜻하게 착용한 바지입니다.
2. 크레오라 원사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탄력으로 착용감이 편안하며 구김이 적어 관리가 용이합니다.
3. 사방스판으로 활동시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제작되었습니다.
4. 히든 밴드를 적용하여 착용 시 좌/우 최대 각각 4cm까지 늘어나 오랜 시간 착용해도 편안합니다.
5. 은은한 글렌체크원단을 사용하여 출근복으로도 물론 격식있는 자리에도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새로운 계절 괜찮은 출근 바지 한 장 없으십니까
계절의 변화에 유연하게 대처한다면 감기를 예방하고 패션 테러리스트라는 오명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것입니다.
지난 계절의 바지는 대부분 얇고 단색 위주였습니다. 이러한 바지를 새로운 계절에 마저 입게 된다면 밋밋하거나 계절의 변화를 미처 따라가지 못하는 아둔한 사람으로 비칠 수도 있습니다. SPKD06 바지는 겉으로 보기에도 충분히 멋스러운 글렌체크 원단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또한, 부드러운 기모 처리로 부드럽고 따뜻한 착용이 가능합니다.


덕을 계속 쌓으실 수 있도록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내 의지와는 무관하게, 그리고 누군가를 위한 저녁 자리를 가질 때가 있습니다.
그러다 보면 한 잔의 술 정도 들어갈 수도 있겠죠. 나이가 들수록 자리는 늘고 뱃살도 함께 늘어갑니다.
늘어난 뱃살을 견디지 못한 바지는 복부를 지속적으로 압박하여 건강과 업무 효율에 적신호를 보내기도 합니다.
그런 위기로부터 안전하시라고, 인덕을 계속 쌓으시라고 최대 4cm까지 늘어나는 히든 밴드를 적용하였습니다.
조금 더 드셔도 덕을 쌓으셔도 괜찮습니다.


추위 없이 출근하고 답답함 없이 생활하다
본 제품은 겨울철 출근길 조금 덜 춥게, 더 따뜻하게 출근하시라고 부드러운 기모 처리하였습니다.
또한, 구김 없이 우수한 신축성을 자랑하는 크레오라 원사를 사용하여 하루 종일 앉아있거나 잦은 움직임에도
편안한 활동성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소재적 기능은 단순 출퇴근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충분한 효율을 발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