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B03
Z208 핀스트라이프
깅엄 반팔 셔츠

셔츠에 티셔츠의 편안함을 담았습니다
1. 티셔츠의 편안함과 셔츠의 젠틀함 모두 겸비한 셔츠입니다.
2. 다이마루로 편직되어 양방향으로 스트레치가 뛰어납니다.
3. 레귤러 카라에 카라를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버튼 다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4. 스트라이프 패턴이 특징이며, 단정하고 젠틀한 룩으로 코디하실 수 있습니다.


티셔츠의 편안함과 셔츠의 젠틀함 모두 겸비
SNLB03 Z208 핀스트라이프 깅엄 반팔 셔츠는 티셔츠의 편안함과 셔츠의 젠틀함이 결합된 제품입니다. 전통적인 남성 포멀 셔츠의 스테디 셀러인 면 혼방 깅엄 핀스트라이프 조직을 티셔츠 소재인 다이마루로 개발하였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착용감은 티셔츠처럼 편안하지만, 비주얼은 스트라이프 셔츠로, 단정한 느낌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표면이 깨끗하고, 광이 우수한 핀 스트라이프 패턴
SNLB03 Z208 핀스트라이프 깅엄 반팔 셔츠는 폴리에스터 65%+ 면 35%가 혼용된 소재로, CM50수 컴팩트사와 폴리에스터 원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컴팩트사는 일반 코마사와 달리 모질이 우수하여 원단 표면이 깨끗하고, 광이 우수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판덱스가 1%도 함유되지 않았지만, 다이마루로 편직되어 양방향으로 스트레치가 뛰어납니다.


격식과 비격식적인 상황 모두 커버 가능한 셔츠
보통 격식을 따지는 자리에서 입는 옷과 일상에서 캐주얼하게 착용하는 옷이 구분되어 집니다. 격식있는 자리에서 입는 옷은 다소 불편하지만, 일상에서 입는 옷은 편안합니다. SNLB03 Z208 핀스트라이프 깅엄 반팔 셔츠는 이 두 가지 상황을 모두 커버할 수 있는 셔츠입니다. 간혹 넥타이를 매실 일이 있으시다면 스트라이프 패턴과 컬러가 수려한 드레스 셔츠가 되고, 일상에서 편안한 바지와 함께 매칭하게 되면 세미 포멀룩으로 불편함 없이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림질하지 않아도 잔주름없이 간편하게
SNLB03 Z208 핀스트라이프 깅엄 반팔 셔츠는 단정한 레귤러 카라에 카라를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버튼 다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또한 튼튼한 구조의 웰티드 앞여밈이 적용되어 있으며, 여유롭고 컴포트한 실루엣을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관리 또한 편리합니다. 무겁고, 불편하고, 구김이 많이 가고, 다림질이 필요한 소재가 아닙니다. 세탁 후 그냥 털어서 건조 후 간편하게 입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