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을 더욱 쉽게

간편한 보호장비

 

판지오 [남여공용] 파워쿠션 스포츠 반장갑

 

 

손을 보호하는 간단한 방법

 

우리는 건강한 삶을 위해 꾸준히 운동을 합니다. 건강을 위한 운동이지만 맨손 운동을 오래 하다보면 금새 손이 굳은살로 덮이게 됩니다. 거칠한 손이 남자를 대변하는 시대는 지났습니다. 굳은살로 뒤덮인 손은 세수할때 피부에 상처를 내거나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안겨줍니다. 간단하고 손쉽게 손을 보호하는 방법. 판지오 [남여공용] 파워쿠션 스포츠 반장갑으로 안전하게 운동하십시오.

 

 

 

푹신하고 안전한 보호장비

 

헬스장 또는 야외 운동 시 운동기구와 마찰로 인해 손바닥에 굳은살이 베이거나 상처가 나기도 합니다. 노력의 성과로 훈장처럼 여기기엔 우리몸은 연약합니다. 부상을 방지하기 위해 간단한 장비를 착용해 보십시오. 손바닥의 굴곡에 맞춰 도톰하게 내장 스펀지가 쿠셔닝 되어있어 스포츠 활동 시 굳은살이 생기는 것을 방지해주며 외부의 충격으로 부터 손을 안전하게 보호해줍니다.

 

 

 

 

폭 넓은 활동성

 

손가락까지 뒤덮는 장갑은 아무래도 활동하기에 불편함이 따릅니다. 접촉면적이 넓은 손바닥과 손등을 안정적으로 감싸면서 손가락은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는 반장갑으로 제작되어 스포츠뿐만 아니라 라이딩,클라이밍,등산,낚시 등 다양한 야외활동에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S,M,L 사이즈로 손이 크고작은 남성분, 여성분 모두 사이즈에 맞게 착용 가능합니다

 

 

 

손쾌적한 착용감을 위해 손등 부분은 메쉬원단을 적용하였습니다. 빠른 땀 배출과 통풍이 용이하며 신축성이 좋은 메쉬 원단으로 손의 움직임을 따라 자유자재로 늘어나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도톰한 바닥 쿠션으로 손을 안전하게 보호합니다.굳은살이 생기기 쉬운 부위에는 쿠션을 적용하였고 땀이 많이 나는 중앙 부분은 메쉬 적용으로 보다 세심한 디테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탈착이 가능하도록 벨크로를 적용하였습니다. 또한 벨크로 상단의 입체 로고로 심플한 디자인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참 쉽죠?

 

장갑을 끼고 운동을 해 본 사람이라면 알 것 입니다. 손에 난 땀으로 장갑과 손은 이미 일체화 되어있다는 것을. 장갑을 벗느라 진땀흘린 기억이 있다면 판지오 파워쿠션스포츠 반장갑으로 편안함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손가락 사이에 고리가 적용되어 있어 땀에 젖은 장갑도 손쉽게 벗어낼 수 있습니다

 

 

손등과 손바닥의 신축성 좋은 메쉬 원단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COLOR

 

컬러는 가장 기본적인 블랙

보관이 용이한 지퍼백에 동봉되어 발송됩니다.